임영웅의 배우 데뷔와 삼시세끼 출연

가수 임영웅이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을 하였습니다. 그의 첫 연기 데뷔작은 단편 영화 '인 옥토버'입니다.

임영웅의 배우 데뷔와 삼시세끼 출연


인 옥토버

'인 옥토버'는 30분짜리 단편영화로, 7월 6일 낮 12시에 쿠팡 플레이와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 영화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장르로, 바이러스로 인해 황폐해진 세상에서 주인공 '영웅'이 여러 사건과 감정을 극복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출연진

임영웅과 함께하는 '인 옥토버' 출연진은 유길채님, 드라마 '연인'의 안은진님, 그리고 연예계 대표 노안인 현봉식님이에요. 이들과 함께 종말에 처한 지구에서 연인(안은진님)을 구하는 내용을 그릴 예정입니다.

삼시세끼 출연

임영웅이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그동안 임영웅은 예능 출연에 적극적이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임영웅이 짜여진 포맷과 대본이 있으면 자기도 모르게 움츠러드는 스타일이라서였습니다. 하지만, 삼시세끼는 짜여진 각본이 없는 게 포맷이라서 임영웅이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후기

임영웅의 연기력에 대한 후기들이 나왔는데요, 그의 연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임영웅은 단편 영화 '인 옥토버'에서 주인공 역할을 맡아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모습을 연기하며,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 더보기 : 데드풀과 울버리 리뷰

댓글 쓰기

다음 이전

POST ADS 2